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입니다.

다들 영문법 공부는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무료 영어 강의' 주제로

무료로 영어 강의 추천부터

강의를 들을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거에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에서는 현재 무료 영어 강의를 배포중인데요,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 특징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우선 교재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 영문법을 혼자 공부해본 없는 분들도 

쉽게 독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어요!

 

교재에는 삽화가 첨부되어 있는데

실제 상황을 보는 듯이 생생하고 재미있는 삽화를 통해

공부할 내용을 효과적으로 파악할 있어요.

 

다음은 문법을 설명할  표와 그래프 사용한다는 점인데,

문법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쉽게 풀어 설명을 읽은 앞서 봤던 표와 그래프를 통해

다시 내용을 확인할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예문 있는데요,

무료 영어 강의에 나와있는

 

예문을 통해 배운 문법이 어떻게 활용되었는지 확인 있답니다!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 박가은 선생님의 특징은

 

1. 알기 쉬운 기초 영문법 강의 구성

2. 테마별 재미있고 생생한 영어 학습

3. 어려운 용어 대신 쉬운 풀이 제시

이에요.

 

영문법 공부하면서 어려운 문법 용어를 무조건 암기하느라

공부에 흥미도 떨어지고 의지도 잃었던 분들 많으시죠?

박가은 선생님은 학생들의 이런 점을 고려해서

원리로 이해하고, 오래 기억에 남을 있는 공부법으로

무료 영어 강의를 진행하신답니다 :)

무료 영어 강의 추천드려요.

 

 

현재 해커스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영어 강의와 함께

다음과 같은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초 영어강의 무료 수강

기초 영문법 할인쿠폰 증정

워크북&MP3 전원 증정중이니

무료 영어 강의 필요하신 분들은

 

본인이 필요한 혜택을 찾아서 공부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무료 영어 강의 후기도 함께 살펴볼게요.

 

수강생 분은 현재진행형 강의를 들으셨다고 해요.

영어를 중학생때 배우고 포기한 상태였는데,

오늘 배우고 확실히 개념을 다잡은 같다고 하시네요.

현재 진행형과 현재 진행형의 의문문 부정에 대해서 배우셨는데,

초반에 개념을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다고 하십니다 :)

예문을 통해서 문법 개념을 익히신 도움이 같아요.

선생님께서 학생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주셔서 빠르게 실력 향상하실 있었던 같네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이번 안으로 기초 문법을 숙달하신다고 하는데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D

 

 

 

다음 무료 영어 강의 수강생 분은 

문법 강의를 들은 후에 선생님이 이해되지 않는 부분 또는

유의해서 외워야 문법들을 따로 정리해서 보여주시는 좋았다고 해요.

공부를 마무리 하면서 다시 짚어볼 수업 때는 듣지 못해 넘어갔던 부분들을

놓치지 않을 있으니까요.

강의 이름처럼 왕초보인 수강생 분께는 빛과 같은 수업시간이었다고 해요 :)

원래는 리스닝이 자신있던 분이셨는데 문법 실력도 많이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영문법을 설명해주실  어려운 용어를 사용하지 않으시고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고 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셔서 영어 실력이 더욱 향상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 무료 영어 강의 후기의 주인공 수강생 분은

독해와 작문 모두 수는 있는데 감으로만 알고 있던 문법 개념들을

정리할 있어서 좋았다고 하시네요.

박가은 선생님의 basic 강의는 구문 예시가 쉬운 단어 되어 있어

부담 없이 수강하기 좋고,

후에 심화된 단계인 모지연 선생님의

Intermediate 강의 들으셨는데 

모지연 선생님 강의는 중간에 작문을 시키셔서

수업에 참여 하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고 하네요.

문법에 자심감이 생겼을 구문독해 100 수업을 들으면

독해하는 재밌고 다시 공부할 있어서 좋을 같다고 하시네요 :)

 

 


지금까지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였습니다.

오늘은 영어 무료 강의 수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영문법 교재가 너무 많아서 고민되시죠?

기초 영문법부터 다질 있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추천드려요.

해커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레벨과 종류의 강의가 있는데요,

필요한 레벨을 찾아서 수강하시면 영문법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실 같습니다 :)

 

영어 왕초보 탈출, 기초 영문법 인강 무료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