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입니다.

 

요즘 일명 코로나 시국이

끝날 듯 끝나지 않을 듯해서

많은 분들을 긴장하게 하고 있는데요.



마음잡고 영어 공부를 하고 싶어도

학원에 가기 어렵기 때문에

미루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그러한 분들에게

영어문법인강을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Hackers Grammar Gateway)입니다.

 

요즘 일명 코로나 시국이

끝날 듯 끝나지 않을 듯해서

많은 분들을 긴장하게 하고 있는데요.

 

마음잡고 영어 공부를 하고 싶어도

학원에 가기 어렵기 때문에

미루고 계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그러한 분들에게

영어문법인강을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Hackers Grammar Gateway)입니다.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베이직과 인터미디엇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영어문법인강인데요.



그래머 게이트웨이가 전반적으로

쉬운 설명과 풀이를 특징으로 하고 있지만



각 난이도에 따라 다루고 있는

문법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강의나 교재를 한 번 살펴보시고

본인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베이직과 인터미디엇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영어문법인강인데요.

 

그래머 게이트웨이가 전반적으로

쉬운 설명과 풀이를 특징으로 하고 있지만

 

각 난이도에 따라 다루고 있는

문법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강의나 교재를 한 번 살펴보시고

본인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교재, 인강과 함께 워크북, 플래너 등

다양한 강의 혜택도 드리고 있어요.



입력하는 것만 중요한 게 아니라

출력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거 아시죠?



강의를 듣고 끝내는 게 아니라

스스로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정리해보고

영어문법인강에서 배운 내용을

문제 풀이에 적용해보는 연습이 필요해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교재, 인강과 함께 워크북, 플래너 등

다양한 강의 혜택도 드리고 있어요.

 

입력하는 것만 중요한 게 아니라

출력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거 아시죠?

 

강의를 듣고 끝내는 게 아니라

스스로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정리해보고

영어문법인강에서 배운 내용을

문제 풀이에 적용해보는 연습이 필요해요.

 

이러한 인풋과 아웃풋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졌을 때

영어 실력의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답니다.



실제로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영어문법인강을 통해서

상당한 영어 실력 향상을 보인

수강생분들이 많았는데요.



오늘 그 중 일부의 후기를 통해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을 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김**님의 토익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이러한 인풋과 아웃풋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졌을 때

영어 실력의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답니다.

 

실제로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영어문법인강을 통해서

상당한 영어 실력 향상을 보인

수강생분들이 많았는데요.

 

오늘 그 중 일부의 후기를 통해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을 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김**님의 토익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려서부터

영어를 끔찍이도 싫어했던 대학생입니다.

연초까지만 하더라도 저는

영포자라고 할 정도로

영어 실력이 좋지 않았어요.



하지만 졸업이 가까워지고

취업을 앞두면서 더 이상 영어에

발목 잡히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어 노베이스라서 기초 실력을

쌓기 위해 영어문법인강을 알아보던 중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를 알게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어려서부터

영어를 끔찍이도 싫어했던 대학생입니다.

연초까지만 하더라도 저는

영포자라고 할 정도로

영어 실력이 좋지 않았어요.

 

하지만 졸업이 가까워지고

취업을 앞두면서 더 이상 영어에

발목 잡히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어 노베이스라서 기초 실력을

쌓기 위해 영어문법인강을 알아보던 중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를 알게 되었어요.

 


예전에 저는 문법이라고는 하나도

모른 채로 오로지 감에 의존해서

영어 문제를 풀었어요.



그렇다보니 영어 실력이 좋지 않고

흥미도 떨어지고 악순환이었죠.



그런데 영어문법인강을 들으면서

왜 이 문제가 이렇게 해석되는지,

이 문제의 정답 또는 오답이 이것인지를

배울 수 있었어요.



문제를 풀 때도 답의 근거를

말할 수 있다는 게

엄청 짜릿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영어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영어 문법에 대한 정리가 됐어요.

 

예전에 저는 문법이라고는 하나도

모른 채로 오로지 감에 의존해서

영어 문제를 풀었어요.

 

그렇다보니 영어 실력이 좋지 않고

흥미도 떨어지고 악순환이었죠.

 

그런데 영어문법인강을 들으면서

왜 이 문제가 이렇게 해석되는지,

이 문제의 정답 또는 오답이 이것인지를

배울 수 있었어요.

 

문제를 풀 때도 답의 근거를

말할 수 있다는 게

엄청 짜릿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영어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영어 문법에 대한 정리가 됐어요.

 

▶베이직? 인터미디엇? 무료레벨테스트하고 선택하러 가자!◀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를

영어문법인강으로 선택할 때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교재와 강의를

한 번 들어보고 선택했지만,

강의를 듣고 나니 제 선택이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저 같은 영포자에게는

영문법은 굉장히 어렵고 멀게 느껴져서

금방 포기하고 싶을 수도 있거든요.



그런데 교재에서 어려운 표현도 적고,

그마저도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게

풀어서 설명해주시니

부담없이 집중해서 들을 수도 있었어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를

영어문법인강으로 선택할 때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교재와 강의를

한 번 들어보고 선택했지만,

강의를 듣고 나니 제 선택이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저 같은 영포자에게는

영문법은 굉장히 어렵고 멀게 느껴져서

금방 포기하고 싶을 수도 있거든요.

 

그런데 교재에서 어려운 표현도 적고,

그마저도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게

풀어서 설명해주시니

부담없이 집중해서 들을 수도 있었어요.

 


게다가 저처럼 학업을 병행하는

대학생분들은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영어문법인강에 투자할

시간이 적을 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선생님들께서 따로 외워야

하는 내용도 많이 줄여주셔서 좋았습니다!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를 영

어문법인강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공부했었던 방식을 말씀드리자면,

꼭 밖으로 내뱉어보는 연습을 해보시라는 거예요.

 

게다가 저처럼 학업을 병행하는

대학생분들은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영어문법인강에 투자할

시간이 적을 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선생님들께서 따로 외워야

하는 내용도 많이 줄여주셔서 좋았습니다!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를 영

어문법인강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공부했었던 방식을 말씀드리자면,

꼭 밖으로 내뱉어보는 연습을 해보시라는 거예요.

 

물론 이 방법이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따라 읽으면서 공부하니까

해석도 더 잘 되고,

영어 발음도 입에 잘 붙더라고요.

가끔 잠을 깨는 효과도 있고요!



그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영어 공부를 미뤘는데

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끝까지 할 수 있었고

영어문법인강을 처음으로 완주해봐서

정말 기쁘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박가은 선생님, 해커스 학원 모두 감사하고,

저는 다음 인터미디엇 강의 들으러 갈게요!‘

 

물론 이 방법이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따라 읽으면서 공부하니까

해석도 더 잘 되고,

영어 발음도 입에 잘 붙더라고요.

가끔 잠을 깨는 효과도 있고요!

 

그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영어 공부를 미뤘는데

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끝까지 할 수 있었고

영어문법인강을 처음으로 완주해봐서

정말 기쁘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박가은 선생님, 해커스 학원 모두 감사하고,

저는 다음 인터미디엇 강의 들으러 갈게요!‘

 

한 수강생분의 후기를 살펴봤었는데요.

이분과 같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수준의 다양한 사람들이

공부하고 계시기 때문에



내가 너무 쉬운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닐까,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게 아닐까

하고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저 본인 실력에 맞춰

즐겁게 공부하시면 되는 거죠!



지금 해커스에서는 기초영문법 0원패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환급 미션도 굉장히 쉽기 때문에

누구든 손쉽게 무료로

기초영문법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한 수강생분의 후기를 살펴봤었는데요.

이분과 같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수준의 다양한 사람들이

공부하고 계시기 때문에

 

내가 너무 쉬운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닐까,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게 아닐까

하고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저 본인 실력에 맞춰

즐겁게 공부하시면 되는 거죠!

 

지금 해커스에서는 기초영문법 0원패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환급 미션도 굉장히 쉽기 때문에

누구든 손쉽게 무료로

기초영문법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기초영문법 공부하고 환급받기 도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