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으 <강북구&노원구>에 있는 

토익고사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기 근처에서 시험 보실 분들 여기 주목해주세요~ 

 

 

1. 강북구 수송중 

스피커가 정중앙에 있어서 자리를 많이 타지 않는 것 같은 곳자아입니다! 

사실 자리는 랜덤으로 배정되는데 이게 엄청 장점인 것 같아요 

 

 

2. 노원구 녹천중 

스피커가 굉장히 좋아서 최상급이라는 후기도 있네요! 

화장실도 깨끗하다고 하구요~

스피커 & 환경 다 좋으니 이 곳 고사장 추천합니다! 

 

3. 강북구 회계중 

이 곳도 스피커가 좋은 고사장이에요~ 

학교 위치가 좀 외졌지만 그래서 조용해서 좋았다고 하는 분들이 있네요

오히려 너무 밖에 있으면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때가 있긴 하더라구요 

 

 

4. 노원구 상계고 

이 쪽에는 스피커 좋은 고사장들이 굉장히 많네요 

이 고사장도 스피커가 좋다고 하니

이 근처 사시는 분들은 여기 고사장 신청하세요~ 

 

 

5. 강북구 혜화여고 

이 고사장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고사장인 것 같네요! 

스피커 또는 환경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다른 고사장 가시는 걸 추천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토익고사장 중에서 

맘에 드는 곳이 있다면 지금 바로 토익 접수해보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