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 텝스시험 시험보기전 풀면 좋은 기출유형문제

텝스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7월 첫 시험 준비는 잘되어가시는지 궁금하네요. 텝스시험은 다른 시험에 비해 응시자들도 적어서 정보가 많이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무료자료도 많지 않고, 학원이나 인강을 들으시는 분들은 그래도 기출문제에 대해서 많이 접해봤을텐데 독학하시는 분들은 그에 비해서 많이 부족할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왕 보는 텝스시험 잘보고 싶잖아요. 내가 제대로 공부했는지 점검할겸 시험 앞두고 기출유형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텝스 시험 준비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텝스기출유형문제를 어디서 풀 수 있냐고요? 우선 해커스텝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텝스적중예상특강을 추천합니다. 텝스적중예상특강은 매월 파트별로 문제를 제공해줍니다. 문법, 청해, 독해 다양하게 실전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무료라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해커스 선생님들께서 실제 텝스 최신경향에 맞춰서 매달 만들어서 무료로 강의까지 해주시는 거라서 믿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공부할 경우에는 텝스 시험에 악영향을 끼칠수도 있는데, 해커스텝스라서 믿고 문제 풀고 리뷰까지 할 수 있더라구요.

 

 

 

 

텝스학원이나 텝스인강을 들으시는 분들은 선생님께서 계속 텝스 실전문제에 대해서 언급하고 풀어보고 중요한 부분은 더 집중적으로 공부하라고 알려주셔서 좋지만, 독학하시는분들은 이점이 가장 취약한것같습니다. 독학하는 분들은 정보를 얻을 곳이 없어서 문제를 풀어도 이게 얼마나 중요한지, 그 문제유형에서 나아가 어떤 부분을 더 중점적으로 공부하면 좋은지를 모르잖아요, 그래서 텝스적중예상특강에서 선생님들께서 알려주시는 팁이라도 배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휘정리까지 해주셔서 시험 보기전에 보면 더욱 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텝스기출유형문제를 더 풀고싶다면? 해커스 텝스 최신기출유형 실전모의고사 문제집 추천합니다. 모의고사 6회분이 수록되어있어서 텝스 이론 공부를 마스터 하신분들이 모의고사처럼 쭉 풀어보시면 좋은 문제집입니다. 텝스시험과 같은 어학시험은 문법이론을 공부하면서 실전문제를 같이 풀어보는게 좋습니다. 실전문제 유형이 어느정도 정해져 있어서 최대한 많이 풀어봐야 실전문제 유형을 적응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실제시험에서 문제를 풀 때 이부분은 이 유형이지 하고 익숙하게 풀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문제를 연속으로 풀어보지 않은 분들은 시험장에서 당황하시더라구요.

 

 

 

 

텝스시험의 최신경향과 난이도가 반영되어 있어서, 실제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해설집이 상세하게 되어있어서, 혹시 독학하시는 분들은 해설집을 통해서 리뷰하실 수 있어요. 경험상 틀리문제 유형은 꼭 틀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는 안틀리게 오답노트를 통해서 수시로 봐주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틀린문제를 다시 틀린 제 자신을 볼 때면 정말 그렇게 안타까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꼭 오답노트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TEPS 서울대 텝스관리위원회 공식 기출문제집 입니다. 기출문제가 5회분 있어서 이 문제집으로 기출문제를 충분히 살펴볼 수 있죠.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가 독점 공개한 최신 기출문제라는것! 영영벽 핵심 전략이 추가되어있어서 미리 보고 공부방법에 적용하세요. 그리고 기출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빈출유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추가 학습자료가 많아서 더 많은양을 공부할 수 있어요. 단어암기장과 단어암기MP3를 통해서 각 테스트에 출제된 핵심 단어들을 눈으로 읽고 귀로 들으며 암기할 수 있습니다. 꼭 단어암기장도 같이 공부하시는걸 추천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