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커스입니다 :)

 

오늘은 초등 영어 문법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다들 초등 영어 문법 어떻게 공부하고 계신가요?

영문법은 모든 영어 공부의 기초가 되는 단계이기 때문에

초등학생 때 학습과정부터 탄탄히 다져놓아야 해요.

 

오늘은 초등 영어 문법에 적합한 교재와 강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인데요,

 

해커스 7년 연속 스테디셀러 영문법 교재로,

영어의 기본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실전 문법을 적용할 수 있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자 본인에게 맞는 초등 영어 문법 교재를 선택해서 공부하시면 된답니다. :)

 

 

그래머게이트웨이가

왜 초등 영어 문법 공부에 적합한 교재인지 알아볼까요? 

 

우선, 문법 설명이 표와 그래프를 활용해서 이루어져요.

보다 간편하게 초등 영어 문법을 학습할 수 있고,

후에 배웠던 내용을 복습할 때도 기억해내기 쉬운 방법이에요.

 

 

또한 어려운 초등 영어 문법용어를 활용한 설명보다는 

기초 원리에 집중해서 학습하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초등 영어 문법에 더욱 적합한 교재라고 볼 수 있어요. ㅎㅎ

 

 

또한 그래머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

핵심내용을 예습/복습 하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학습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초등학생들은 아직 학습 습관이 완전히 잡히기 전이기 때문에

이런 방법들을 사용해서 영어 학습 습관을 들인다면

앞으로 초등 영어 문법을 공부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 :)

 

설명 중간중간에 있는 생생한 삽화들을 통해

초등 영어 문법 개념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그래머게이트웨이영문법의 기초를 공부해놓으면

후에 토익이나 토플, IELTS, 텝스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초등 영어 문법을 공부함으로써 RC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지문 길이가 길고 라이팅 시험이 있는

토플과 IELTS에서는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답니다. 

 

텝스에서도 빠르게 점수를 올릴 수 있어요. ㅎㅎ

 

만약 혼자 공부하는 게 어렵다면 인강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기초 영문법 전문가인 박가은 선생님의 강의는

 

1. 알기 쉬운 기초 영문법 강의 구성

2. 테마별 재미있고 생생한 영어 학습

2. 어려운 용어 대신 쉬운 풀이 제시

 

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문법을 처음 배우는 분들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어요!

 

박가은 선생님의 Be동사 강의에요.

궁금하시다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강의 후기도 함께 살펴볼까요?

 

 

첫번째 학생은 바로 리스닝이나 리딩을 공부하기보다

기초부터 먼저 공부하실 생각으로 수강하셨다고 해요.

기초 영문법이라 빠르게 훑어보는 정도로 생각하셨는데,

굉장히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에 드셨다고 해요 ㅎㅎ

선생님의 발음과 톤이 너무 좋아서 듣기 편했다고도 하네요.

뿐만 아니라 수업 끝나고 문제해설과 단어, 문장 시험으로

바로 복습하는 것도 굉장히 좋았다고 하네요.

말을 따라하면서 수업을 들으셔서 수업 시간도 빨리 지나가셨다고 해요.

토익 수강도 힘내서 원하는 목표 달성하셨으면 좋겠네요 :)

 

 

다음 분은 문법 강의를 들은 후에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나 

유의해서 잘 외워야 하는 문법들을

따로 정리해서 보여주시는 점이 좋았다고 해요.

마무리 하면서 짚어보면

수업때는 잘 듣지 못해 넘겼던 부분을 놓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당연하지만 정말 강의 이름처럼 영어 왕초보였던 수강생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수업이라고 하시네요.

강의를 듣기 전엔 리스닝 점수가 더 좋았는데 

지금은 문법 점수도 많이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숙어 또한 기초적인 단어로 쉽게 설명해 주시는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ㅎㅎ

 

 

마지막 후기의 수강생분은 현재진행형 강의를 들으셨다고 해요.

현재 진행형과 의문문 부정에 대해서 배우셨는데,

초반에 개념을 꼼꼼히 가르쳐 주시고 강의 중반 이후부터는

예문을 통해서 일반동사가 어떻게 바뀌는지와, 해석까지 가르쳐주셨다고 해요.

덕분에 이해가 더욱 잘되셨다고 하네요. ㅎㅎ

가장 좋았던 건,

선생님께서 학생이알고 있다고 개념 설명을 생략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모른다고 생각하고 가르쳐주셔서 좋았다고 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였습니다.

 

이제 초등 영어 문법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아시겠죠?

현재 해커스에서 교재 무료배포 중이니 참고하시면 공부에 도움이 될 거에요.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 체험판 무료배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