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해커스입니다 :)

 

다들 영어공부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한달 영어 끝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험 등을 준비할 때는

기간을 너무 길게 설정하는 것보다

'한달' 처럼 짧은 기간 안에 확실한 집중을 하는 게 

더 효과적일 수 있어요. ㅎㅎ

 

 

 

 

 

먼저 교재를 추천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교재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 에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 Be동사/동사의 차이점을 모른다.

2. 학교 영어 시험 70점을 넘긴 적이 없다.

3. 토익/토플 수능 강의를 듣는데 이해할 수 없다.

 

 

영어를 제대로 공부해본적 없으시거나

기본기가 부족한 분들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게 교재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하시면 된답니다 :)

 

 

 

다음은 교재의 특징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에는

문법 개념을 소개할 때 삽화도 함께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문법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예문도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문장으로 소개되어 있어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는 

레벨에 따라 베이직과 인터미디엇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그 중 베이직

영문법 초보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쉬운 설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다른 교재에 비해 설명도 쉽게 풀어서 쓰여있고,

이미지를 통해 어려운 문법 개념 또한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답니다 :)

 

 

다음 특징은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배운 내용을 연습 문제 풀이에 적용해서

반복학습 하면서 내용을 훨씬 더 오래 기억에 남게 하는 거에요. ㅎㅎ

이런 과정을 반복하면서

그래머 게이트 웨이(Grammar Gateway) 한 권만으로도

기초 영어 문법 공부를 확실하게 끝낼 수 있답니다.

 

 

 

사실 '한달 영어 끝내기'가 가능하려면 

혼자 공부하는 것만으로는 무리가 있을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영문법 인강을 수강하시는 것도

정말 추천드려요! 

현재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강도 무료로 배포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인강 후기도 함께 살펴볼까요?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신 분은

현재진행형 강의를 들으셨다고 해요.

 

영어를 중학생 때 배우고 포기한 상태여서 

기억이 나지 않는 게 많았는데, 다시 공부하고 난 후 

개념을 확실히 다잡은 것 같다고 하시네요!

현재진행형과 현재진행형의 의문문 부정에 대해 배웠는데

초반에 개념을 꼼꼼히 가르쳐주신게 마음에 드신 것 같아요.

또 강의 중반 이후부터는 예문을 통해 일반 동사가

어떻게 바뀌는지 부터 해석 방법까지 설명해주셨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알고있다고 생략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가르쳐주셨대요. ㅎㅎ 조동사나 다른 문법개념에 대해서도

강의 중 등장하면 바로 언급해 주셨다고 합니다.

좀 더 공부해서 이번 달 안으로 기초 문법을 완전 숙달하는 게

목표라고 하시는데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D

 

 

 

 

다음 후기입니다!

작성자 분은 문법 강의를 들은 후에 선생님이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나

유의해서 잘 외워야 하는 문법들을

따로 정리해서 보여주시는 점이 좋았다고 하네요.

마무리하면서 다시 짚어보면 수업 때 잘 듣지 못해 넘어갔던 부분을

놓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

강의 이름 처럼 영어 초보자에게도 적합한 수업이었고,

문법 실력이 정말 많이 향상되었다고 하시네요.

숙어 설명 또한 기초적인 단어로

쉽게 이해되도록 설명해주셔서 좋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공부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

 

 

후기에 나와있는 분들처럼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로 공부하면

'한달 영어 끝내기'도 어렵지 않게 해낼 수 있겠죠?

 


 

지금까지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Grammar Gateway)였습니다!

오늘은 '한달 영어 끝내기' 방법과 교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려워보이지만, 막상 시작하면 쉽게 끝낼 수 있을 거에요 :)

 

현재 해커스에서는 교재 체험판 무료 배포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 체험판 무료배포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