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알아두면 바로 대답할 수 있는 

오픽 자기소개 표현법에 대해서 

같이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오픽 시험 준비하는 분들 여기 주목해주세요~

 

 

I'm in my [early/mid/late] 20s

저는 올해 20대 [초/중/후반] 입니다. 

 

I [work/study] at 회사명/학교 

저는 ~에서 [근무/공부] 합니다.

 

I live in 장소 with 가족 구성원 

저는 ~와 함께 ~에 삽니다.

 

 

I would say that I'm 

저는 제가 ~ 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Speaking/Talking] of A, 

A에 대해 말이 나와서 그런데,

 

 

 I'm the type of person who~.

저는 ~하는 타입의 사람입니다.

 

As for my personality, I tend to be~.

제 성격에 대해 말하자면, ~하는 경향이 있어요.

 

 

I guess I'm ~ 

저는 제가 ~하다고 생각해요.

 

When I have [nothing/something] to V, ~.

저는 할 것이 [없을/있을] 때, ~합니다.

 

 

When I get the time, I enjoy ~.

저는 시간이 나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The reason why I A is because B.

제가 A 하는 이유는 B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배운 오픽 자기소개 표현법

완벽하게 익혀서 답변 말할 때 꼭 사용해보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