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5일토익성적발표 발표시간/틀린개수확인하는법

토익성적발표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토익성적은 10일만에 나오는 거라서 너무너무 가슴이 조마조마 한 것 같아요. 이번 시험으로 꼭 토익을 졸업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떨리실 것 같은데요. 토익시험은 오후12시 발표니까 내일은 12시까지 최대한 토익에 대해서 잊고 있다니 12시에 알람 맞춰 두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정말 손이 덜덜 떨리고 숨이 막히고 궁금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 수도 있거든요.

 

 

 

 

토익성적은 오후12시에 발표된다고 말씀드렸죠? 오전 12시 즉 자정이 아닙니다. 간혹 자정인줄알고 저녁늦게 기다리다가 토익성적이 발표안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런 오해는 하지 마시길~ 그리고 1분이라도 일찍 나오지 않나요? 하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일찍 보고 싶은 마음 다 알죠 그치만 지금까지 토익성적은 오후12시 정각에 발표가 되었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생각은 접어두시고 12시에 알람 맞춰두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많은 인원이 몰리면 사이트가 다운될 때도 있어서 바로 확인이 불가할 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인내심을 가지고 확인하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요!

 

 

 

 

토익성적이 발표되었다면 뭘하면 좋을까요? 바로 토익 백분율 분석입니다. 토익성적표에는 토익점수와 토익백분율 밖에 표시되어있지않아서 내가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토익시험을 치루고 바로 해커스토익 채점서비스를 이용하셨다면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 틀린개수가 어느정도 되는지 알 수 있겠지만, 토익정답을 적어오지 못해서 틀린문제가 몇개인지 확인하지 못했다면?!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토익백분율 분석기를 이용해보세요. 토익백분율만 입력하면 틀린개수를 알려주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토익백분율 확인하는 법은 말씀 안드려도 아시죠? 토익성적표 최하단에 있습니다. 아 그리고 폰으로는 확인이 안되고 컴퓨터로 인쇄하기 전에 확인이 가능한점 다들 알고 계시겠죠?

 

 

 

 

그렇다면 왜 토익 백분율을 분석해야할까요? 토익 졸업하시는 분들이라면 안하셔도 됩니다. 그치만 다음토익시험을 준비중이신분들은 토익백분율 분석을 통해서 토익 틀린개수를 확인하셔야 해요. 토익 파트별로 틀린개수를 알려주기 때문에 내가 어떤 파트가 가장 취약한지 알수 있겠죠? 그럼 그 취약한 파트에 비중을 두고 공부하시면 됩니다.

 

 

 

 

이런 전략을 통해서 토익시험 점수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거예요. 이렇게 분석하고 취약한 파트를 확인하고 공부한 사람이랑 그냥 책만 계속 보고 외우는 사람이랑 확실히 점수가 오르는 속도가 다르겠죠? 토익은 상대평가여서 남들보다 더 노력해야 그들을 이기고 점수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대충 공부해서는 안된다는 점.. 토익점수상승에 버프를 받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다해보셔야 합니다. 할 수 있어요. 정말.

 

 

 

 

 

그리고 토익취약한 파트를 확인하셨다면?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만 제공하는 토익자료집을 다운받아보세요. 괜히 꿀자료라고 소문이 나있는게 아닙니다! 토익자유게시판 공지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토익공부를 하는 분들은 토익정보를 얻으면 얻을수록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특히나 토익독학하시는 분들은 이런 자료집을 집에서 혼자 만들수도 없고, 어디가서 얻을 수도 없잖아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해커스토익에서 혜자롭게 자료집을 제공하니까 다운받아서 토익공부에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내일 점수발표가 나고 바로 토익졸업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미리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을텐데 원하는 점수를 눈으로 확인하면 진짜 기분이 좋을것같아요. 마구마구 자랑하고 싶고, 토익자유게시판에서 토익점수 자랑하셔도 좋을듯해요! 여러분 내 점수 좀 봐주세요!!! 하고 자랑하고 싶잖아요. 목표를 달성했으면 자랑하고 싶은게 우리 모두의 심리가 아닐까요? 이럴려고 내가 공부했지!! 토익자유게시판에서 점수 인증하고 자랑하고 축하도 받으시면 기분좋게 토익을 졸업하실 수 있을것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