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9일토익시험 D-3 시험보기 전 풀기 좋은 실전문제

여름방학 첫 토익시험인 7월9일 토익시험이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름방학 첫 시험이라서 공부한다음에 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보지 않으실 수도 있고, 토익시험 경험삼아서 보는 분들도 있을거같네요. 토익시험을 앞두고 공부 중이신 분들이 보면 좋은 실전문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험 보기전에 이론 공부만 하고 시험보면 당황하실 수 있어서 초보자 분들도 꼭 실전문제를 통해서 경험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해커스토익 적중예상특강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정말 좋은 토익콘텐츠 입니다. 토익기출유형 문제를 매달 새로로 만들어서 해설강의와 함께 제공하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뭣보다 무료여서 토익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경험삼아서 풀어보기 좋습니다. 최신기출유형을 적용해서 문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시험 보기전에 꼭 풀어보고 가시라고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실제로 토익적중예상특강을 통해서 공부한 문제 유형이나 단어가 시험에 출제되었다고 시험일 당일에 토익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올라오기도 하니까, 이만하면 시험보기 전에 꼭 봐야겠죠?!

 

 

 

 

 

토익적중예상특강 공부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먼저 문제지를 다운받아서 미리 풀어보시고 채점을 하세요. 간혹 시간이 없다고 문제지와 함께 바로 해설강의를 듣는 분들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됩니다. 문제를 먼저 풀고 내가 어떤 부분을 틀렸는지 제대로 체크하고 해설강의를 듣는것과 그냥 해설강의만 듣는건 다르거든요. 문제를 풀지도 않고 해설강의를 들으면 다 아는것 같아서 대충 공부하게 됩니다. 그럼 공부를 안하는거랑 다를바가 없을거예요. 꼭 문제지를 프린트 해서 먼저 푸시고 채점하신 다음에 해설강의를 들으시기 바랍니다.

 

 

 

 

해설강의를 들으시면서, 내가 왜 틀렸는지 이유를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틀린문제 유형은 제대로 점검하지 않으면 다음에 또 틀립니다. 오답노트를 따로 만들어서 틀린문제 유형만 모아서 적어놓은것도 좋습니다. 시험보러가기 전에 한번 더 쭉 점검해주는 것도 좋죠! 틀린 이유도 같이 옆에 적어두고 수시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설강의에서는 문제에 대한 해설뿐만 아니라 심화학습을 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내용을 알려주십니다. 예를 들면 동명사 문법 문제일 경우에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동명사 어휘를 따로 정리해서 알려주시죠. 이런 꿀팁을 놓칠수 없겠죠? 선생님께서 시험에 자주 나온다고 하는건 진짜 니까 귀찮다고 넘기지 마시고, 꼭 암기하시기 바랍니다.

 

 

 

 

토익적중예상특강을 통해서 실전문제에 대한 감각을 익혔다면? 더 많은 실전문제들을 풀어보고 싶으시죠? 그럴땐 해커스토익 1000제 1,2,3 문제집을 추천드립니다. 실전문제가 10회차 수록되어있어서 어느정도 레벨이 되시는 분들은 모의고사 개념으로 토익시험을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700후반 점수대가 되시면 실전문제들을 병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실제시험처럼 시간을 재고 마킹까지 연습하셔서 시험을 대비하시는게 좋아요. 아무리 내가 아는 문제들도 토익시험 2시간안에 빠르게 풀려면 시간이 부족해서 제대로 보기가 힘듭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실전문제집을 통해서 꾸준히 해주셔야 실제시험에서 시간이 부족해서 문제를 다 풀지 못하고 찍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커스토익 1000제 1,2,3 시리즈 중에서 어떤 문제집을 풀어야 하나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1<2<3 순서대로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실전문제집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1000제 1 부터 푸시는게 좋습니다. 실제토익난이도와 1,2가 유사하고, 그리고 3은 고난이도 문제 대비용 문제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 토익 난이도가 장난아니죠.. 예전에 6-7년전에 보셨다가 만료되어서 새로 토익시험을 보시는 분들은 높아진 난이도가 당황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들 영어기본수준이 너무 높아져서 LC 난이도도 예전과 다르게 많이 높아졌더라구요.1000제 1 으로 실제토익 시험을 제대로 대비하셔서 토익시험에서 꼭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