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7일 토익가채점 토익정답 바로 확인
토익시험이 얼마 안 남았네요! 8월 첫 토익시험 준비 잘 되어가고 계신가요? 방학달 토익 준비하시는 분들은 7월 한달 공부하고 8월 첫 시험을 보실 수도 있겠네요. 토익시험은 한번으로 끝내기 보다는 공부를 미리 열심히 해두시고, 그 다음에 2~3번정도 연속으로 시험 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토익시험은 상대평가다 보니까 틀린개수가 같아도 시험에 따라서 점수가 다르게 나오거든요. 예를들면 LC가 10개가 틀렸을때 일반적으로 450점을 기대합니다. 그런데 난이도가 쉬워서 다들 시험을 잘 봤을때 낮게는 420점까지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난이도가 어려운 경우 460점이상도 나올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시험에 따라서 점수가 다르게 나오므로 여러번 보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물론 응시료가 48,000원으로 비싸지만 이왕 공부했으니 좋은 점수로 졸업하는게 좋잖아요!


 

 

토익 응시료는 48,000원으로 21년 5월 23일 시험부터 올랐습니다. 기본 응시료가 이렇게 비싸다니 공부 대충하고 띄엄띄엄 시험봐서 응시료를 날리는 것보다는 빡세게 공부하고 두세번의 시험으로 목표점수 달성해서 졸업하는게 오히려 돈을 아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꼭 미리 정기접수 해두셔서 응시료 5000원이라도 아끼시길 바랍니다. 추가접수기간에 접수할 경우, 5,000원이 추가되거든요.. 모르셨던 분들은 미리 토익시험일정표에서 정기접수 기간과 추가접수 기간을 확인하셔서 놓치지 말고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토익시험 당일 토익정답 확인하고 자동채점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자동채점을 하려면, 내가 적어낸 답을 기억해와야 가능한 일이겠죠? 초보자 분들은 시험보는데 집중하시고, 남은 시간에 답을 적어오시기 바랍니다. 답을 적는데 집중해서 실제시험을 망치는 일은 없어야겠죠? 답을 적어오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신분증 뒤에 반투명 포스트잇을 붙여가서 옮겨적어오는 방법, 책상에 연필로 흐리게 몰래 적고 휴대폰 받으시면 카메라로 찍어오는 방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어오시면 됩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토익시험 당일 abcd 정답을 올려주는데요. 그걸 보시고 채점하셔도 되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에 내가 적어온 답을 입력해서, 자동으로 채점하고 가상 성적표를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내가 적어온 abcd 만 차례대로 입력하면 알아서 분석해서 점수를 알려주니까 간편하죠. 점수도 알려주면서 응시자 평균점수와 내가 어느정도에 위치해있는지, 나의 약점 파트는 어디인지 앞으로 어떻게 토익을 공부하면 좋을지 조언도 같이 해줍니다. 그러니까 토익시험 한번 보고 끝낼 것이 아니라면,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통해서 다음 시험 조언도 함께 확인하시면 좋겠죠!

 

 

 

 

요즘 여기저기 토익정답 서비스가 많던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많은 이들의 빅데이터를 통해서 분석하고 점수를 내주기 때문에 더더욱 정확합니다. 신토익 이후부터 가장 오랜시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서비스이라 그동안 축적된 데이터 즉 빅데이터로 이 분석서비스가 가능한 것인데요. 해커스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는 실제 토익시험과 모두가 완벽하게 똑같은 성적표를 예상하기는 어렵지만, 빅데이터를 통해서 비슷하게 나의 점수대를 확인할 수 있고, 응시자 평균점수를 통해서 난이도를 예상해보고, 대박달 쪽박달을 예상할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토익가채점을 통해서 토익 가상의 성적표를 확인하셨다면, 이번 시험에 출제된 중요 단어,문법 유형 포인트를 배워봅시다. 앞서 말했듯이 토익시험을 한번의 시험으로 끝내는 분이시라면 이런 과정이 필요없겠지만, 우리는 두세번의 시험을 통해서 가장 좋은 점수결과를 내야하므로 토익시험만 보고 끝내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토익시험 리뷰를 통해서 다음시험을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왜 이런과정이 필요하냐구요? 토익시험은 출제된 유형을 분석하면 다음시험 문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절대로 똑같은 문제가 나오지 않지만, 나왔던 단어나 문제유형은 나오기 때문에, 선생님들께서 직접 토익시험을 보시고 분석해주신 토익총평강의를 통해서 공부해두는 것이 다음시험에서 유리합니다.


 

 

토익 총평강의로 토익시험리뷰까지 마쳤다면? 다음 토익시험 준비를 위해서 토익적중예상특강도 연달아서 봐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월 해커스토익 스타강사 선생님들께서 최신 토익출제 경향을 분석해서 문제를 만들고 해설강의를 해주시는 무료 콘텐츠 입니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못해서 매번 찍고 나오는 학생들! 독학하느라 시간 단축 꿀팁을 전혀 배우지 못한 학생들은 토익적중예상특강 강의를 통해서 문제 스킬을 배운다음에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토익시험은 짧은 시간안에 많은 문제를 풀어야해서 스킬로 풀 수 있는 문제들은 바로 풀어서 시간을 아끼고, 아낀시간은 시간이 많이 필요로 하는 해석문제들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문법,어휘,독해 유형별로 문제를 제공해주니까 취약한 유형만 골라서 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LC점수는 높은데 RC 점수는 유달리 낮은 학생들은 이론공부하시고 플러스로 토익적중예상특강 RC만 몰아서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최신 토익 출제 경향에 따라서 핵심만 공부한다면, 단기간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습니다. 혼자서는 어떤 부분이 토익시험에 잘 나오는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에 전문가 선생님의 도움이 받는 것이 단기간 토익점수 상승에 큰 도움이 되겠죠.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