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8일 토익난이도 확인하고 토익가채점하기
8월 28일 여름방학 마지막 토익시험 잘 보셨나요? 이번 토익시험을 마지막으로 노리고 보신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럼 이번 토익시험 난이도와 논란문제, 그리고 토익정답 확인하고 가채점확인하는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토익시험 난이도는 그 시험회차 점수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파트별 난이도를 제대로 알아두면 토익시험 점수 예측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8월28일 토익난이도 응시자 분들이 느낌 체감난이도는 어땠을까요?  매우 어렵다보다는 어렵다는 쪽에 가까웠습니다. 아무래도 저번 시험보다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았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생들의 체감 난이도에 따라서 총평강의 난이도도 비슷하기 때문에 이번시험은 대체적으로 난이도가 중정도로 예상해볼 수 있겠네요. LC의 경우, 저번시험이 8월 내내 시험마다 어렵게 출제되어서 상대적으로 이번 시험들보다는 체감 난이도가 낮았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RC 난이도는 상당히 높았는데요. 보통 RC 난이도가 높을경우, 시험 점수는 대박달에 해당하는 가능성이 높아서 이번시험은 점수가 조금 더 잘나올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가져보셔도 좋을듯합니다. 토익시험 채점방식을 명확하게 공개한 것이 아니라고 점수예측서비스를 통해서 나의 점수대를 미리 확인하는것이 다음시험을 접수할지 말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해커스토익 실시간 정답 확인 서비스를 통해서 나의 가상의 토익성적표를 받아보세요! 토익성적표 뿐만아니라 현재 다른 응시자들의 평균점수와 문제별 정답률 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커스토익 실시간 정답 확인서비스가 실제 점수와 일치할 확률이 가장 높은 이유는 바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분석때문인데요. 아무래도 토익하면 해커스.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토익시험 직후 가장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점수예측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실제 점수와 가장 유사하게 예측된 성적표를 받아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토익시험 논란문제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위에서 말씀드렸듯 토익시험 직후에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가장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토익시험에 대한 토론도 정말 활발하게 이루어집니다. 대체적으로 논란문제란 보기 2개가 50대 50으로 정답이 갈리는 것인데요. 저마다 근거를 통해서 논란문제의 답은 이거다 라고 의견을 내세웁니다. 토익시험 직후에 이런 토론을 하면서 시험에 대해서 되새겨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토익시험이 끝나고 바로 토익자유게시판에서 활발한 토론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토익시험이 끝났다면, 다음 토익시험을 준비해야겠죠? 토익시험 가상의 성적표를 토대로 미리 다음시험을 접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토익응시료가 비싸서 특별추가접수기간에는 5,000원이 더 붙기 때문에 정기접수 기간에 접수하셔서 5,000원이라도 낮은 금액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성적발표당일에 원하는 점수가 나와서 토익시험 접수를 취소하신다면 더더욱 좋겠지만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