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시험문제 푸는 비법★토익실전 연습하고 점수 올리자!
토익시험 이론은 어느정도 공부한거 같은데 실제 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토익실전문제를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토익점수가 오랜기간동안 정체기이신 분들도 오늘 토익실전과 관련된 비법 배우셔서 공부방법에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익실전 1000제 풀고 실전 감각 익히기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시리즈, 토익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이죠? 유명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신토익 이후 매회 토익시험에서 문제유형을 적중했는데요! 사실 토익 시험은 한 번 나왔던 문제는 절대 다시 나오지 않고, 동일한 문제 유형만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자주 나오는 유형을 분석해서 시험에 나올법한 문제를 위주로 공부하는 게 진짜 실전 대비에 도움이 되겠죠! 해커스토익 1000제 문제집 시리즈는 실제 시험이랑 동일한 구성의 모의고사로 10회까지 있고, 답안지까지 들어있어서 마킹도 함께 하면서 토익시험을 연습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1000제 1, 2는 실제 토익 시험이랑 난이도가 비슷하고, 3은 조금 어려운 편입니다. 어려운 문제 풀고 레벨업 하고 싶다면 3탄까지 풀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00제 교재 1000% 활용하기
1000제 교재 학습자는 다양한 버전의 MP3 파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의자 끄는 소리나 시험지 넘기는 소리, 기침 소리 등등 실제 고사장의 소음이 반영된 '고사장 소음 버전'이나 여름 시험장 끝판왕인 매미의 울음소리를 그대로 담은 '매미 버전’, 낯선 발음에 익숙해질 수 있는 '영국·호주식 발음 버전, 빠르게 들으며, 하드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하드 버전' 등등 획기적인 MP3 파일을 해커스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예민한 토익커들은 꼭 무료로 다운받고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실전 1000제 해설강의 무료로 듣고 전략 확인하기
1000제로 공부하는 사람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스타 선생님들의 무료 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모의고사를 한번 풀기만 하고 공부를 끝낸다면 절대 실력이 오르지 않아요. 내가 이 문제를 왜 틀렸는지, 왜 이 영역에서 오답이 많은지를 확실히 알고, 그에 대한 대비를 해야합니다. 1000제 무료강의는 파트별로 나뉘어 해설이 제공되고, 실제 시험장에서 각 파트를 정복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꼭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설강의는 해커스토익 실전 레벨 전문 스타 선생님들이 진행해주십니다. 1000제 1은 LC 신영화 RC 김지현 선생님이, 1000제 2는 LC 김진영, RC 박가은 선생님이 진행합니다. 

 

 

 

 

토익적중예상특강으로 핵심만 쏙쏙 뽑아먹기
토익 시험이 며칠 안 남았다면? 당연히 핵심만 집어서 복습해야겠죠?. 시험에 나올 문제들만 골라서 풀어보고, 시험에 나올 문법, 단어, 포인트들만 쏙쏙 뽑아서 다시 한번 쭉 정리해야 합니다. 그런데, 어떤 게 중요한지, 어떤 걸 위주로 복습해야 하는지 잘 감이 안 오는 사람들이 많으실거예요. 그래서 '해커스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확인해야 하는걸 추천합니다. 적중 예상특강은 스타 선생님들이 실제 시험에 나올 문제들을 직접 제작해서 제공하고, 그 문제에 대한 해설과 적중 예상 포인트들을 짚어주는 동영상 강의를 함께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RC 김동영, 조성재, 주대명, 전미정, 김진태 선생님, LC 한승태, 윤인아, 원정의 선생님 등 해커스토익 스타 선생님들의 특강을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니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시험 총평강의 확인하면 고득점 확를 UP!

토익 시험은 나왔던 포인트들이 계속 나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지난 시험에서 많은 토익커들을 혼돈의 카오스로 밀어 넣은 논란 문제들의 포인트도 당연히 또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실전을 완벽하게 대비하고 싶다면 해커스토익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지난 시험 총평강의도 확인하고 빈출 포인트를 짚어두세요! 총평강의도 스타 선생님들이 진행하는데, 선생님들이 이거 다음에도 꼭! 나올 거라고 콕콕 집어주니까 정리해두자구요!

 

 

 

 

토익 고수들의 실전 꿀팁확인하고 토익졸업하기
토익 시험까지 얼마 안 남은 당신! 수험표는 뽑아가야 하는지, 답은 적어와도 되는지 등등 궁금한 것 투성이라면? 해커스토익 토익자유게시판'로 가봅시다. 원하는 모든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토자게에서는 토익 고수 선배들이 점수대별 토익 책 고르는 방법, 효율적으로 단어 암기하는 방법 등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공부 방법을 전수하고, 토익 시험 직전 확인하면 좋을 자신만의 문제풀이 시간 단축법이나 리스닝 잘 들리는 스킬 등 실전 꿀팁까지 얻을 수 있어요~ 아 참, 토익 시험 보고 나오면 입이 근질거리는 사람들 시험 감독관이 답 못 적어가게 해서 열 받네. 문법 문제 두 개 중에 엄청 헷갈리는데 정답이 뭐지? 오늘 00 중학교에서 다리 1초에 백 번씩 떨던 놈 누구야! 이렇게 썰 잔뜩 풀고 싶은 사람들은 시험 직후 토자게에 들어가보세요!

 

 

 

 

"해커스토익" 에서 빠르게 정답 확인!!

토익 시험이 끝나고 정답이 궁금해 안절부절 한다면?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정답이 올라오는 해커스토익에 접속하자구요! 실시간으로 정답 확인하고, '토익점수환산기'로 예상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답이 a인지 b인지, 헷갈리는 논란 문제나 못 듣고 놓쳐서 궁금했던 문제 등을 토자게에 질문만 하면 수많은 토익커들이 서로 답을 해주니까 토익시험 직후에 들어가서 꼭 활발하게 토론해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