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토익정답 abcd 채점하기
토익정답을 적어오신분들이라면 꼭 토익채점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abcd 만 입력해도 자동으로 채점해서 나의 점수대를 알려줘요! 그리고 응시자평균까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시험직후 바로 참여하셔서 토익논란문제와 생생한 토익후기까지 서로 공유해보자구요:)

 

 

 

 

먼저, 토익시험 고사장 가기전에 챙기면 좋은 준비물과, 고사장 마킹 팁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이건 토익정답 확인하기 전에 중요한 팁이니까 잘 읽어봐주세요. 팁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바로 다음 문단으로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토익고사장 가기전에 필수로 챙겨야 할 준비물은 토익용샤프(2B샤프), 지우개, 수정테이프, 신분증, 반투명 포스트잇 1장입니다. 그리고 부수적으로 챙기면 좋은 준비물은 휴지입니다.

 

 

 

필수적으로 챙겨야할 물품 중에 2B샤프는 꼭 챙기시면 좋습니다. 마킹을 할 때 동그라미를 까맣게 다 칠해야 한다고 명시하는데요. 그런데 얇은 샤프로는 이 동그라미를 다 채우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두꺼운 샤프심이 들어있는 샤프를 챙겨가서 빠르게 동그라미를 칠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연필은 안되냐구요? 연필도 심을 두껍게 만들어서 가시면 좋은데, 연필은 부러질 위험성이 많으니까 2B 샤프를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정테이프는 마킹을 잘못해서 지워야 할 때, 너무 연필로 세게 칠한 부분은 지우개로 지워도 흔적이 남아서 걱정이 되거든요. 그럴때 시간낭비 말고 수정테이프로 깔끔하게 지워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또 수정액은 위험해요. 마르는 시간도 있고 그러니까 테이프로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분증은 진짜 필수템입니다. 다들 아시죠? 신분증이 없어서 시험 앞두고 긴장하고 불안한 느낌으로 시험을 망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반투명 포스트잇! 이건 바로 토익채점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토익채점을 하려면 내가 적은 답을 알아야하는데 200개의 답을 외우기는 힘드니까 답을 적어오시면 됩니다. 저는 신분증 뒤에 반투명 포스트잇을 붙여서 답을 적어옵니다. 아니면 책상에 적으시는 분들도 있고, 아니면 테이프 중에 반투명이라서 연필로 쓰여지는 테이프가 있는데 그걸 붙이시면 티도 안나고 좋아요! abcd 답을 적어오셔야 채점하고 토익점수확인까지 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abcd는 1234로 변환해서 적으면 더 답을 빨리 적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부수적으로 챙기면 좋은 물품으로 휴지를 추천드렸는데요. 고사장에는 학교를 대여해서 사용하는 거라서 화장실에 휴지가 없습니다. 화장실을 갔을때 휴지가 없어서 조금 난감했던 경험이 있어서 부수적으로 휴지 챙겨가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요즘 처럼 더운날에는 땀이 흐를 수도 있어서 휴지 챙겨가셔서 땀을 닦고 나오시는것도 좋아요!

 

아 이건 경험담인데, 시험을 보다보면은 집중을 너무 많이 해서 당이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근데 요즘은 코로나 라서 시험 중간중간에 초콜렛 섭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시험 보기전에 초콜렛을 드시거나, 박카스 같은 에너지 음료를 드시고 시험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더더욱 이 더운 여름에는 필수적으로 뭔가 충전을 하고 시험보는게 좋더라구요.

 

 

 

 

그럼 지금까지 토익고사장 준비물과 팁, 정답 적어오는 방법까지 알려드렸는데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토익정답을 확인하고 채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시험직후에 토익abcd 정답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익시험 자체에서는 시험이 끝난 직후에 문제지도 주지 않고, 정답도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답답한데요.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바로 올려줘서 로그인없이 확인이 가능하니까 편하게 채점해볼 수 있습니다.

 

 

 

 

나는 abcd 보고 하나하나 채점 하는 것도 귀찮고 점수 변환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 서비스는 휴대폰번호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가 적어온 abcd 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한 뒤에 토익점수 확인할 수 있는 가상의 성적표까지 제공해주는데요. 여기서 빅데이터를 통한 응시자 평균점수까지 확인이 가능해서 이번토익시험 난이도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토익시험 직후에 점수를 확인해야 앞으로 토익시험을 어떻게 준비할 지 계획을 세울 수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반드시 시험끝나자마자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통해서 토익점수대를 확인하고, 다음시험 준비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토익은 그냥 무작정 영어공부만 한다고 점수가 빠르게 오르는 시험은 아니거든요. 철저한 전략을 통해야만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고, 빠르게 졸업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그리고 토익점수 가상의 성적표까지 확인하셨다면, 토익총평으로 토익시험 리뷰를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토익시험 끝났다고 아 오늘 하루 쉬어야지~ 하시면 안됩니다. 이번 토익시험으로 토익졸업을 하게 되었다면 모를까 아니라면 반드시 토익총평강의로 오늘 토익시험에 출제된 문제유형을 파악하고, 내가 어떤 파트가 취약했는지 파악해서 다음시험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총평강의에서는 시험 리뷰 뿐만아니라 출제경향까지 분석해서 앞으로 토익공부방법에 대해서 까지 알려주시니까 꼭 다음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필수로 시간을 투자해서 보셨으면 좋겠네요. 첫토익 시험 모두 잘보시길 바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토익채점하시고 점수발표일 전에 미리 토익점수 확인하셔서 토익공부 계획 제대로 세우길 바랍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