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습지 매일 무료로 토익실전문제 풀기

토익시험 실력을 올리기 위해서는 매일 토익시험 공부를 게을리해서는 안되는거 아시죠? 토익시험 실력은 조금씩 점수가 오르는게 아니라 일정기간동안 꾸준히 공부를 해야 갑자기 훅 점수가 뛰어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문제를 풀어도 틀린개수가 줄어들지 않고 똑같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틀린개수가 줄어들때까지 꾸준히 해보세요. 토익시험공부를 하시다가 하루만 쉬어도 다시 실력이 떨어지니까 하루도 공부를 안하는 날이 없도록 끈기와 인내로 토익공부 하시고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 점수를 이루셔서 졸업하시기 바랍니다.

 

 

 

 

토익공부를 매일 하시기 위해서 도움이 되는 매일 토익문제 풀기 무료 콘텐츠를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는 매일 토익 RC 풀기 콘텐츠 입니다. 매일 파트별로 토익기출유형문제를 제공해줍니다. 문제 수도 적어서 매일 대중교통 이용 시에 짬을 내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직 실전문제를 풀기에 겁나는 토익초보, 토린이들이 풀어봐도 좋고, 토익시험을 졸업했지만 감을 유지하려는 학생들이 매일 문제를 풀어봐도 좋습니다! 특히나 파트6 같은경우에는 무료 문제를 풀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업어서 매일 토익 RC 풀기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매일 토익LC 풀기 무료 콘텐츠입니다. RC만 있는 줄 알았는데, 리스닝도 무료로 문제를 매일 풀어볼 수 있습니다. 토익리스닝 기출유형문제는 찾아보기가 힘든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매일 무료로 문제를 제공해줘서 좋더라구요. 파트1과 파트2문제는 매일 제공되고, 파트3와 파트4는 격일로 제공됩니다. 파트1은 토익응시생들의 정답률이 높아서 1문제만 틀려도 감점이 크기 때문에 토익시험에서 꼭 다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트1이 취약하신 분들은 매일 토익LC 풀기로 실력을 늘리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 토익LC 풀기는 무료로 해설강의도 제공해줍니다. 엘씨 실력이 부족하신 분들은 매일 문제풀고 해설강의로 리뷰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설강의를 듣고 공부를 마친후에는 매일 토익LC 받아쓰기로 한번 더 오늘 푼 문제를 점검해볼 수 있습니다. LC 문제풀고, 해설강의보고, 받아쓰기로 쉐도잉과 암기까지 제가 제안한 3단계로 문제를 푸시면 완벽하게 LC문제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토익엘씨 실력은 그냥 듣고 문제풀고, 틀린문제 이유만 보고 넘어가시면 절대 안됩니다. 해설강의를 통해서 내가 틀린부분을 제대로 이해하고, 받아쓰기하면서 못들었던 부분을 암기하고 여러분 쉐도잉을 통해서 내가 아는 문장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필수적으로 토익문제풀기와 함께 공부하면 좋은 단어공부 콘텐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정기토익 기출단어 인데요. 해커스 토익사이트에서는 매 토익시험에 출제된 단어와 단어를 사용한 예문까지 업데이트 해줍니다. 토익시험에 출제된 단어는 다음 토익시험에도 출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꼭 암기하시는 게 좋습니다. 토익시험에 출제된 단어를 내가 알 수도 없고 예문을 정리하기도 힘든데, 이렇게 무료로 매 시험이 끝날때마다 업데이트 해주니까 공부안하면 손해겠죠? 해커스 연구소에서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서 예문을 만들어주는 거라서 꼭 단어 공부하실 때 예문과 함께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토익 파트5 어휘문제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죠. 그리고 뜻가리기, 예문가리기 기능이 있어서 암기 하기 편리한 콘텐츠 입니다.

 

 

 

 

매일 토익문제 풀기 습관이 안되어있어서 문제 푸는 걸 깜빡하신다구요? 그럼 해커스 데일리 학습메일을 신청해보세요. 매일 신청한 이메일로 토익문제를 보내줍니다. 데일리로 알아서 문제를 보내주니까 잊지않고 매일 토익문제를 풀어볼 수 있더라구요. 토익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 오픽, 기초영어, 텝스, 공무원, 지텔프 다양한 어학시험의 문제들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데일리 학습메일은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혜택이니까 토익공부 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시고 매일 학습메일 받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