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고득점 받는 비결★토익수강생 후기

토익고득점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으시려면, 학원 수업을 통해서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해커스어학원 수강을 통해서 토익고득점을 달성한 수강생들의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그리고 해커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토익관련 콘텐츠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릴테니까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첫 토익 시험에서 980점을 받으셨다고 하셨는데 사실인가요?
 국가별 발음이 헷갈린다면?! 저 같은 경우에도 미드로만 LC를 공부해서 영국과 호주 발음이 약했는데, 선생님과 함께 매 수업 시간마다 생소한 국가별 발음을 익히고 직접 소리 내어 읽다 보니 신기하게도 정답이 들리더라고요. 학원 수업 훈련을 통해서 아무리 극악무도한 미국, 영국, 호주 발음이 나와도, 빠른 세트 문제가 출제되어도 겁먹지 않고 정답의 단서를 찾을 수 있는 용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RC는 감으로 문법을 푸는 습관이 남아있어서 Part 5는 오답의 연속이었지만 학원에서 공부하면서 실제 토익 시험장에서 RC 200번까지 다 풀고도 15분이나 남았답니다. 보통 RC 문제를 풀면 오답을 체크한 후 다음 문제로 넘어가기 십상이잖아요?! 매일 문법이론강의를 들으면서 한 문제를 풀더라도 지문 속에 있는 문법적 요소, 유사한 문제 그리고 빈출 어휘까지 익힐 수 있기 때문에 정답만 쏙쏙 골라서 공부할 수 있게 됩니다.
 Part 7의 어려운 이중, 삼중 지문을 빠짐없이 풀었고 자칫하면 넘어갈 수 있는 단일 지문들까지 꼼꼼하게 풀고 나니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게 됐습니다. 아, 그리고 선생님들의 자료집은 핵심 표현과 패턴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시험 시작 직전까지 정독할 정도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토린이도 고득점 가능하나요?
 첫 수업을 들었을 때, "수업 내용이 너무 쉬운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해서 목표 점수가 더 높은 강의로 변경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분사, 접속사도 몰랐던 문법 노베이스인 제가 수업 내용이 쉽다고 느낄 수 있었던 건 선생님들께서 토린이들 눈높이에 맞춰 기초 문법을 상세히 설명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먼저 기본 문법 요소만 익히고 나면 Part 5, 6의 빈칸의 정답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문제의 보기와 빈칸을 보고서 "이 문제는 시제를 묻는 문제다”라며 문제 유형과 출제자의 의도까지 동시에 가르쳐주십니다. 단순히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닌 출제자의 의도까지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기 때문에 정답률이 높아지고, 실제 시험장에서 "어? 내가 아는 것을 물어보고 있네?"라는 생각에 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작성한 딕테이션 노트를 꼼꼼히 분석하신 후 개개인의 LC 취약점을 어떻게 극복해야 하는 지 알려주셨는데, 이게 정말 유용했어요. 어떤 부분을 어떻게 공부할지, 어느 파트에 초점을 맞춰야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었기에 빠르게 LC 스킬을 익힐 수 있었죠. 또 수업시간 때 에코잉과 쉐도잉을 잘 따라 했던 게 정답의 단서를 잘 찾을 수 있었던 비결인 것 같습니다. 쌤이 하라는 대로 따라 해보니, 귀가 확 트이면서 직청직해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해커스 무료배치고사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과 레벨을 찾고 싶다면 가장 정확한 방법이 있다. 바로 해커스어학원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배치고사 시스템이다. 종로해커스에서는 토익, 토플 과목의 배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배치고사의 경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시험으로 정확한 진단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응시결과에 따른 분석 코멘트 및 강의 추천을 통해, 응시자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수업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이다. 더불어, 무료 배치고사에 응시할 경우 수강등록 우선권도 제공된다.

 

 

 

 


해커스 무료 릴레이 특강
단 1시간의 특강으로 정규 토익 시험에 적중! 종로해커스 스타 선생님들이 총출동해 파트별 시험 적중 내용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준다. 시험에 나올 문제만 공부하는 것이 최단기 토익 졸업 노하우인 건 이미 다 아는 사실. 실제 토익 문제를 꿰뚫는 적중력을 보여주며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특강이 바로 종로해커스 릴레이 특강이다. 오직 해커스종로 수강생만이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특강 만족도가 무려 97%에 달하니 듣지 않으면 손해다. 단 하루 특강으로 점수를 올리고 싶다면? 바로 릴레이 특강 수강하자.

 

 

 

 


스터디룸/자습실/스피킹셀
해커스어학원은 빡센스터디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들의 학습 성과를 위해 수강생들에게 스터디룸을 배정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종로해커스 스타선생님들이 직접 스터디룸에 방문해 1:1 질의응답을 할 수 있고, 전담 튜터의 철저한 출결관리, 스터디 매뉴얼 등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스터디를 가능하게 한다. 더불어 고퀄리티 적중 자료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어 토익 고득점을 올리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수업시간 외에도 수강생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본관 13층에 자습실도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스피킹 연습을 돕기 위해 스피킹셀도 운영하고 있다.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
토익은 사람마다 취약한 파트가 다르기 때문에 남들과 같은 방법으로 공부하고 문제를 풀어서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커스어학원은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취약파트를 분석하고, 보완할 솔루션을 제공하여 수강생의 고득점 달성을 돕고 있다.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약점체크모의고사'에 응시하면 토익 취약점 분석표를 확인해 나의 위치, 정답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약점체크 모의고사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최대 180제 개별 맞춤 보완문제를 제공해 취약점을 단번에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해커스어학원 수강후기&시간표&수강신청 보러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