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대별 단기간 점수상승 토익공부방법

 

550 첫토익을 준비한다면?

단어만 알아도 어려운 문제 맞힐 수 있다! 토익 공부의 가장 기본이 되는 단어를 먼저 암기하자. 뿌리 깊은 나무가 무럭무럭 잘 자라듯이, 단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으면 고난도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다. 토익 어휘는 반복해서 출제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빈출 단어를 모두 모아 놓은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일명 '노랭이'로 외우는 것을 강추한다! 추가로, '해커스토익 스타트' 인강을 들으며 토익 RC, LC 영역의 기본을 탄탄하게 쌓아보자!!

 

 

 

 

 

토익 왕초보 탈출하는 영역별 Tip


RC 김진태 선생님이 알려주는 문장 구조 파악법을 통해 8품사의 올바른 위치를 알아보자! 문장을 해석할 때, 이것이 주어인가, 동사인가 헷갈린다면?! 또는 모든 문장은 주 동사의 개수가 1개라는 사실을 몰랐다면?! 입문 RC 전문가 김진태 선생님은 문장의 구조와 품사의 역할을 정확히 파악해야 RC 기본기를 잡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품사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문장의 구조를 익힌다면 PART 5, 6영역에서 주어진 시간 내에 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을 것이다.

 

LC 한나 선생님이 알려주는 발음, 연음, 강세법 공부를 통해 영어듣기 기본기를 꽉 잡자! 첫 토익커들이 영어 듣기를 공부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것은 발음, 연음, 강세이다. 연음을 모른다면 단어를 알아도 들을 수 없다. 한나 선생님은 해커스 무료 음원 다운으로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커스가 준비한 다양한 버전의 음원을 통해 발음과 연음, 강세 그리고 각 나라별 발음까지 학습해보자. 고사장에서 성우의 음성이 또박또박 들릴지도 모른다.

 

 

 

 

 

750+ 토익 중급러

헷갈렸던 기본 개념을 바로 잡으면 슝~하고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다. 헷갈리는 것들을 내버려 두고 혼자 공부하다 보면, 잘못된 개념을 익히기 십상이다. 매번 헷갈리는 문법 개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Part 별 핵심 내용까지, 해커스토익 중급 Reading +Listening' 인강에서 모든 걸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다!!

 

 

 

 


목표 수 빠르게 완성하는 영역별 Tip


RC 표희정 선생님의 단기간 고득점 전략을 통해 A. 만만한 독해력과 어휘력을 쌓아보자!! 정확한 리뷰를 통하여 제한 시간 내에 정확하게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해력과 어휘력을 쌓아보자. 먼저, 문제당 1분을 재고 풀어본다. 채점 후 틀린 문제는 스스로 답을 찾아보고, 정답지를 확인할 때 틀린 이유를 분석해보자. 정확한 리뷰를 통해 똑같은 실수를 범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단기간에 독해 실력을 기를 수 있다!


LC Part 별 전략을 통해 정답률을 높여보자! 우선 Part 1은 성우의 음성을 들으면서 정답이 아닌 것들을 걸러내는 '소거법’ 을 통해 정답률을 높여보자. Part 2는 첫 두 단어를 잘 듣고 의문문인지 아니면 평서문인지 가려내는 것이 중요하다. Part 3, 4는 담화를 듣기 전, 문제에서 핵심 키워드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대화 내용을 집중하여 들어야 한다. 에리카설 선생님이 알려주는 LC 파트별 전략을 통해 고득점행 열차에 탑승해 보자.

 

 

 

 

 

800+ 토익 고득점
빨갱이, 파랭이 교재 & 인강과 함께 토익 출제 경향을 파악하자. 해커스토익 교재는 지난 14년간 출고량이 1,500만 부를 돌파할 만큼 수많은 토익커들을 토익 고수로 다시 태어나게 했다. 특히, 빨갱이 파랭이로 익히 알려진 해커스토익 Reading / 해커스토익 Listening' 교재는 토익커들을 고득점으로 견인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 검증된 '해커스 교재'와 '해커스토익 Reading +Listening' 인강으로 핵심 내용을 익혀 실전에 적용해보자.

 

 

 

 

 

고득점으로 단숨에 형! 뛰는 영역별 Tip

 

RC 김동영 선생님의 학습 전략으로 2달 만에 RC 영역 450 점 가능하다! 단기간에 RC 영역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문법 기본 개념을 철저하게 이해해야 한다. Part 5의 경우 문장 구조 분석과 문법 정리가 이뤄져야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다. Part 6는 빈칸의 앞, 뒤만 보고 정답을 고르는 것이 아닌 문맥 전체를 파악한 후, 빈칸을 맞춰야 한다. Part 5, 6의 문제 풀이 실력을 기른다면 독해력이 자연스럽게 상승해 Part 7 또한 문제없을 것이다.

 

LC 한승태 선생님이 알려주는 쉐도잉 학습법으로 순발력을 키워보자! 최근 Part 3, 4가 어렵게 출제되어, Part 3, 4를 잡아야 고득점에 달성할 수 있다. 3~4초 간격으로 하나씩, 총 3개의 답을 찾아야 하므로 순발력이 중요하다. 순발력을 키우려면 쉐도잉 연습이 필요하다. 한 문장을 듣고 우리 말로 바꾸는 데 2초가 걸린다면, 쉐도잉을 통해 최종적으로 0.8초 안으로 들어오게 연습해 고득점을 달성해보자!

 

 

 

 

900+ 토익 실전
시간 및 문제 풀이 전략을 세워라. 자동으로 고득점이 따라을 것이다. 정해진 유형의 문제가 반복적으로 출제되는 토익은 최신 유형을 집약해놓은 문제만 풀어보아도 실전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다. 토익 기출 유형 문제, 모의고사 10회분 수록된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를 풀어보자. 여기서 잠깐! 정해진 시간 안에 푸는 . 연습을 해야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토의 만점 찍고 초고수 되는 영역별 Tip

LC 신영화 선생님이 알려주는 학습자료로 LC 영역 만점 도전하자! LC 만점을 눈앞에 두고 있는 당신, 전체 오답 개수를 줄이고 싶다면, 학습자료를 강화하여 공부해보자. 먼저, 고난도 어휘에 흔들린다면, 시각 자료와 함께 외우는 습관을 길러보자. 이미지와 함께 단어를 외운다면 기억에 오래 남을 것이다. 실전 감각을 올려주는 기출문제들과 약점을 보완하는 오답 노트까지 학습자료로 추가하여 강화한다면, 직청직해가 가능해져 토익 만점을 휘날리고 있을 것이다.

 

RC 체크리스트를 통해 약점을 극복하면 RC 졸업 가능하다!! 900+이상을 목표로 하는 당신에게 김지현 선생님은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취약점을 확인해 볼 것을 추천한다. 먼저, 감으로 어휘를 풀고 있다면 체크. 똑같은 지문을 자꾸 틀린다면 체크, 전체문제를 다 해석하고 있다면 체크. 이렇게 하나하나 체크된 리스트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해보자.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는 것이 토익 졸업을 좌우한다!

 

 

 

☞ 해커스토익 무료강의 보러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